뉴SM5임프레션시세
페이지 정보
본문
sm5임프레션 중고차 입니다. 트립별차이점과 시세를체크해보세요.
주식회사 이삭모터스 양병준입니다.
이번 영상은 sm5임프레션 중고차량입니다
sm5임프레션 중고차를 구입생각중이시다면 영상을 보시고
중고차 시세와 구입시주의점및 트립별차이점을 체크하셔서 구입하실때
도움이되었으면합니다.
2009년7월식이며 8.8만km정도 운행한 차량입니다.
평균 기준으로 주행거리가 적어서 소개해드리는 중고차입니다.
중고차에 관한 문의사항은 어려워 마시고 물어보세요
(중고차할부,중고차판매,폐차,수출,중고차구입,중고차매매,중고차알선)
(주)이삭모터스는
안심매매상사이며,자동차진단평가사1급 보유하고있는 20년된 사무실입니다
문의 및 상담 : 010-9382-6851
카카오톡ID : 01093826851
(주)이삭모터스 : 판매되었습니다. 차를 구입하시거나 판매하신다면 언제든 카톡 전화 문자 주세요^^
010-9382-6851 양병준
조진도 : 얼마에 파섰나요?
바른생활 : 궁금한게요 요차가 만약 2년전에 나왔다면 얼만선에서 거래됐을까요?
제가 2년전에 약450정도에 구매해서요..
(주)이삭모터스 : 차량을 구입하시거나 판매하신다면 언제든 카톡 전화 문자 주세요^^
판매완료시 판매 댓글 올리겠습니다..
010-9382-6851 양병준
조준영 : 2008년 임프레션 차주입니다..신호대기시 기어위치를 알고싶어요...요즘신차는 그냥 드라이브에 있어도 된다고 하던데
옜날차라서 어찌해야하는지 몰라서 조언을 구합니다...
230217 #지금까지이런차는없었다 #뉴SM5임프레션SE2010 #관리상태완벽한차량 #정말 아는사람주고싶은차 #가성비가훌륭한차량입니다 저렴한차량찾으시면 영상이 길어도 꼭봐주세요
가성비가 좋은차량입니다
이렇게 관리된차가 아반떼HD 가격보다 저렴하다면 어떻습니까
영사이길지만 이영상을 다보시면 정말 차는 훌륭하다 하는 생각이 들겁니다
고질병이 모두 해소된 차량입니다
연락주세요
구루마. : 계약이 되었습니다
광주로가게 됩니다
Do9 : 얼른 돈모아서 이런 고급차 사야징
구칠이칠삼이 : 자세한설명감사합니다
임프 좋은차 맞죠
성진 박 :
노수현 : 차 팔렸나요?
르노삼성 뉴SM5 중고차로 고민이시라면 꼭 보세요!
르노삼성 뉴 SM5 중고차로 구매 고려중이시라면 꼭 보세요!
#뉴sm5
#삼성sm5
양성진 : 중고차 15만사서 21만 지금까지 타고 있어요! 제 운전스타일이 급한편이라 급가속하는 경우가 많은데 유지관리만 잘해주면(미션,오일,부속품정도) 문제없이 잘 탈수 있어요 대신 제가 정비하는 경우가 조금 있구요~ 오래볼수록 정든다고 지금은 정들어서 다른차 바꿀생각 1도 없구요~ 앞으로 5년이상 더 타고 싶습니다^^
디노카이 : 오르막이 무서운차죠 ㅋㅋㅋ
강제 안전운전 그런데 13년탔는데
에어컨수리 30 부분도색20
잔고장이없는차가 유일했음
초보분들 1~2년타기 딱좋음
라이언 : 15년식 sm5 le 샀는데 처음으로 타는차임에도 불구하고 잘안나간다는 느낌이들지만 연비는 종합 11정도 나오고 80키로에서 110에서 정숙하기도하고 승차감도 나쁘지않아요 그래도 아쉬운건 역시 연식이 연식인지라 네비게이션 터치가 아쉬운것 빼고는 다 만족 중이에요. 사회초년생 첫중고차로 아반떼 생각하다가 중형으로 넘어왔는데 가격 생각하면 이만한 가성비차가 없는것 같아요. 저는 3년 잘타다가 새차로 넘어가려고요.
hohyun hwang : Sm3도 좋아요 14년째 타고있는데 실내 조금 좁은거빼고는 운전 편하고 속안썩이고 잔고장 없고 승차감도 나쁘지 않아요
Hoinz Lee : sm5 1, 2, 3세대 모두 소유해서 몰아봤고 지금은 sm5노바2015년식 lpi모델 세컨카로 가지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세대는 말할필요 없는 최고의 명차였고 두번째가 3세대라고 생각합니다. 1세대 초기모델은 잘 모르겠는데. 적어도 제가 운행하는 노바모델은 명차가 맞습니다. 오히려 2세대 뉴임프쪽이 유리 미션으로 유명했죠. 그리고 하부소음, 하체 부속들 부싱류 내구성 등 모두 3세대가 월등하다고 자부합니다. 디자인이야 뭐 개인의 취향이기에 넘어가고요... 3세대 sm5랑 경쟁했던 k5 1세대, yf쏘나타 그리고 당시 죠스바sm5...지금껏 운행하는 오너들의 차량 상태를 보면 yf, k5는 진짜 최악입니다. 세타엔진 고질병부터 누유, 브레이크 및 하부상태 보면 확실히 sm5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기 싫어하는 사람 아닙니다. 퍼스트카로 올뉴카니발 몰고 있고요...정말 제가 느끼기엔 sm5노바는 고장 없고 출력은 뭐 그냥저냥인데 무리하게 gdi에서 뽑아내는 출력 and 쌓이는 카본문제, 노킹문제 보다는 그냥 안정적인 출력으로 차분하게 타고다니는 sm5가 마음에 듭니다. 일본감성이 여전히 남아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본기가 정말 탄탄해요.
아 그리고 밟아야하는데 잘 안나가면 수동모드로 고rpm 쓰면 그나마 좀 잘 나갑니다ㅎ cvt가 좀 답답한건 사실
주식회사 이삭모터스 양병준입니다.
이번 영상은 sm5임프레션 중고차량입니다
sm5임프레션 중고차를 구입생각중이시다면 영상을 보시고
중고차 시세와 구입시주의점및 트립별차이점을 체크하셔서 구입하실때
도움이되었으면합니다.
2009년7월식이며 8.8만km정도 운행한 차량입니다.
평균 기준으로 주행거리가 적어서 소개해드리는 중고차입니다.
중고차에 관한 문의사항은 어려워 마시고 물어보세요
(중고차할부,중고차판매,폐차,수출,중고차구입,중고차매매,중고차알선)
(주)이삭모터스는
안심매매상사이며,자동차진단평가사1급 보유하고있는 20년된 사무실입니다
문의 및 상담 : 010-9382-6851
카카오톡ID : 01093826851
(주)이삭모터스 : 판매되었습니다. 차를 구입하시거나 판매하신다면 언제든 카톡 전화 문자 주세요^^
010-9382-6851 양병준
조진도 : 얼마에 파섰나요?
바른생활 : 궁금한게요 요차가 만약 2년전에 나왔다면 얼만선에서 거래됐을까요?
제가 2년전에 약450정도에 구매해서요..
(주)이삭모터스 : 차량을 구입하시거나 판매하신다면 언제든 카톡 전화 문자 주세요^^
판매완료시 판매 댓글 올리겠습니다..
010-9382-6851 양병준
조준영 : 2008년 임프레션 차주입니다..신호대기시 기어위치를 알고싶어요...요즘신차는 그냥 드라이브에 있어도 된다고 하던데
옜날차라서 어찌해야하는지 몰라서 조언을 구합니다...
230217 #지금까지이런차는없었다 #뉴SM5임프레션SE2010 #관리상태완벽한차량 #정말 아는사람주고싶은차 #가성비가훌륭한차량입니다 저렴한차량찾으시면 영상이 길어도 꼭봐주세요
가성비가 좋은차량입니다
이렇게 관리된차가 아반떼HD 가격보다 저렴하다면 어떻습니까
영사이길지만 이영상을 다보시면 정말 차는 훌륭하다 하는 생각이 들겁니다
고질병이 모두 해소된 차량입니다
연락주세요
구루마. : 계약이 되었습니다
광주로가게 됩니다
Do9 : 얼른 돈모아서 이런 고급차 사야징
구칠이칠삼이 : 자세한설명감사합니다
임프 좋은차 맞죠
성진 박 :
노수현 : 차 팔렸나요?
르노삼성 뉴SM5 중고차로 고민이시라면 꼭 보세요!
르노삼성 뉴 SM5 중고차로 구매 고려중이시라면 꼭 보세요!
#뉴sm5
#삼성sm5
양성진 : 중고차 15만사서 21만 지금까지 타고 있어요! 제 운전스타일이 급한편이라 급가속하는 경우가 많은데 유지관리만 잘해주면(미션,오일,부속품정도) 문제없이 잘 탈수 있어요 대신 제가 정비하는 경우가 조금 있구요~ 오래볼수록 정든다고 지금은 정들어서 다른차 바꿀생각 1도 없구요~ 앞으로 5년이상 더 타고 싶습니다^^
디노카이 : 오르막이 무서운차죠 ㅋㅋㅋ
강제 안전운전 그런데 13년탔는데
에어컨수리 30 부분도색20
잔고장이없는차가 유일했음
초보분들 1~2년타기 딱좋음
라이언 : 15년식 sm5 le 샀는데 처음으로 타는차임에도 불구하고 잘안나간다는 느낌이들지만 연비는 종합 11정도 나오고 80키로에서 110에서 정숙하기도하고 승차감도 나쁘지않아요 그래도 아쉬운건 역시 연식이 연식인지라 네비게이션 터치가 아쉬운것 빼고는 다 만족 중이에요. 사회초년생 첫중고차로 아반떼 생각하다가 중형으로 넘어왔는데 가격 생각하면 이만한 가성비차가 없는것 같아요. 저는 3년 잘타다가 새차로 넘어가려고요.
hohyun hwang : Sm3도 좋아요 14년째 타고있는데 실내 조금 좁은거빼고는 운전 편하고 속안썩이고 잔고장 없고 승차감도 나쁘지 않아요
Hoinz Lee : sm5 1, 2, 3세대 모두 소유해서 몰아봤고 지금은 sm5노바2015년식 lpi모델 세컨카로 가지고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세대는 말할필요 없는 최고의 명차였고 두번째가 3세대라고 생각합니다. 1세대 초기모델은 잘 모르겠는데. 적어도 제가 운행하는 노바모델은 명차가 맞습니다. 오히려 2세대 뉴임프쪽이 유리 미션으로 유명했죠. 그리고 하부소음, 하체 부속들 부싱류 내구성 등 모두 3세대가 월등하다고 자부합니다. 디자인이야 뭐 개인의 취향이기에 넘어가고요... 3세대 sm5랑 경쟁했던 k5 1세대, yf쏘나타 그리고 당시 죠스바sm5...지금껏 운행하는 오너들의 차량 상태를 보면 yf, k5는 진짜 최악입니다. 세타엔진 고질병부터 누유, 브레이크 및 하부상태 보면 확실히 sm5가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기 싫어하는 사람 아닙니다. 퍼스트카로 올뉴카니발 몰고 있고요...정말 제가 느끼기엔 sm5노바는 고장 없고 출력은 뭐 그냥저냥인데 무리하게 gdi에서 뽑아내는 출력 and 쌓이는 카본문제, 노킹문제 보다는 그냥 안정적인 출력으로 차분하게 타고다니는 sm5가 마음에 듭니다. 일본감성이 여전히 남아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본기가 정말 탄탄해요.
아 그리고 밟아야하는데 잘 안나가면 수동모드로 고rpm 쓰면 그나마 좀 잘 나갑니다ㅎ cvt가 좀 답답한건 사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